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미니 스퀘어원 저녁 외식 추천하는 이유 3가지 솔직 내돈내산 후기

by Planzee 2023. 5. 8.
반응형

스퀘어원에 리미니가 새로 생겼습니다. 그리고 옆에 애슐리 퀸즈가 생겼습니다. 원래 스퀘어원에 애슐리가 지하에 있었는데 폐업하고 3층으로 올라와 다시 퀸즈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랜드 계열의 음식점이 대거 들어왔는데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리미니를 다녀온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어떤 점에서 취향 저격을 했는지 왜 추천하는지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스퀘어원 3층

 

리미니에서 정말 좋았던 점 3가지

리미니 실내모습
리미니 동춘 스퀘어원점 내부

리미니 동춘 스퀘어원점에서 가장 크게 인상적인 부분들은 맛도 맛이지만 먼저 주문을 비대면으로 앉아서 태블릿(테이블오더)으로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것이 미래의 음식점의 모습을 조금 맛볼 수 있었던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리미니_주문_화면

모든 메뉴를 이 태블릿(테이블오더)을 통해서 주문하기 때문에 주문을 받으려고 점원이 굳이 테이블로 오지 않아도 되며 주문하는 사람 역시 부담 없이 주문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더불어서 포크나 수저, 앞접시와 같이 식사 중에 필요한 것들 또한 이 태블릿(테이블오더)을 눌러서 주문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사람을 부르거나 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이 점이 정말 획기적이었고 정말 편했습니다.

다만 포크나 이런 식기들을 주문했을 때 아직 익숙하지 않은 시스템이다 보니 조금 시간이 소요되긴 했습니다만.

 

 

리미니_드링크바리미니메뉴판

두 번째는 테이블오더 주문뿐 아니라 음료바에서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점 역시 정말 좋아서 음료를 여러 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피클 역시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서 계속 달라고 할 필요 없이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티슈와 물티슈 역시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다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 번째는 커피나 차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후식으로 초콜릿도 있지만 후식을 위한 메뉴가 있다는 점에서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오랫동안 앉아서 먹기엔 대기자가 많아서 눈치가 보여서 얼른 먹고 일어나야 어쨌든 녹차나 커피 등의 차들이 준비되어 있는 점에서 제대로 된 외식을 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리미니 메뉴판

리미니_메뉴판

리미니의 스테이크 세트는 위와 같습니다.

메뉴에 스테이크가 꼭 필요하신 분은 위 세트로 주문하시면 되고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스테이크 없는 세트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물론 가격은 더 저렴해집니다.

 

 

 

리미니메뉴판

세트 메뉴에서 변경 가능한 메뉴들이 있고, 종류에 따라서 추가금이 붙게 됩니다.

 

저희는 스테이크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스테이크 팬라이스로 주문했습니다.

리미니메뉴판리미니메뉴판
리미니메뉴판리미니메뉴판

 

 

리미니 스퀘어원점의 스테이크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스테이크 팬라이스

리미니_식전빵

먼저 식전빵과 버섯스프가 나왔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빵과 버섯 스프 모두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스테이크샐러드

리미니_스테이크샐러드리미니_스테이크샐러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샐러드 위에 말 그대로 스테이크를 얹어 주는 메뉴입니다.

샐러드 자체에는 드레싱이 조금 적은 편이어서 샐러드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던 장점이 있었습니다.

 

반면에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익혀서 나와 저희가 먹는 스타일에 딱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맛있고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만 아이가 어리기 때문에 이 고기를 먹이기엔 무리가 있었습니다.

 

 

 

리미니_스테이크샐러드

어른이 먹기에는 고기의 퀄리티도 그렇고 굽기도 그렇고 딱 좋았던 메뉴가 되겠습니다. 합격

 

 

스테이크 팬라이스

리미니_스테이크팬라이스

이 메뉴 역시 아이와 함께 왔을 때 성공했던 메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쉽게 말해 볶음밥은 아이와 어른의 입맛에 모두 맞았고, 아이가 잘 먹었습니다. 고기 역시 굽기가 어른에게는 적당했던 미디움과 웰던 중간 정도로 보였습니다. 이것 역시 아이가 먹기엔 조금 난이도가 있었지만 잘 먹어 주었습니다.

 

 

 

리미니_스테이크팬라이스

고기와 밥 둘 다 잘 먹은 스테이크팬라이스였습니다. 파스타를 잘 먹지는 못하기 때문에 선택한 메뉴였는데 그런 대로 아이에게도 만족감을 주었던 메뉴가 되겠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리미니_고르곤졸라피자

사실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택한 이유가 꿀이었습니다. 아이가 피자를 잘 안 먹어서 꿀 때문이라도 잘 먹게 하려고 선택한 피자였는데 처음에 꿀을 찍어 먹더니 이후에는 꿀을 안 찍어 먹고 고르곤졸라 피자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치즈가 늘어나는 재미도 봐서 그런지 꿀 안 찍고도 피자 1조각 반 정도를 먹었습니다.

 

 

 

리미니_고르곤졸라피자

정말 의외였던 점이었습니다. 치즈의 고소함과 식감이 마음에 들었는지 제일 의외였던 메뉴가 고르곤졸라 피자였습니다.

 

 

 

리미니_세트

그렇게 미취학 아동과 성인 2명이서 먹었던 세튜 메뉴입니다.

아이는 많이 안 먹기 때문에 셋이서도 충분히 배불리 먹었습니다.

 

 

 

리미니_아이그릇

그리고 아기용 앞접시도 준비되어 있어서 이렇게 먹기 좋게 담아서 줄 수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식기도 새거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디저트

리미니_커피_초콜릿

앞서 언급했듯이 그링크바에서 타 온 커피와 초콜릿입니다.

식후에 이렇게 깔끔하게 커피 한 잔 하고 나오는 것이 얼마나 만족스러웠는지 모릅니다.

 

아이는 초콜릿을 먹을 수 있었다는 즐거움에 밥도 아주 열심히 먹었습니다.

 

리미니 스퀘어원점 방문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서 정말 만족스러웠고 다음에도 갈 의향이 있다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